안녕하십니까?
태풍으로 인해 피치 못하게 강원대 발표장에 오지 못한 회원님들이 다수 있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두발표 및 워크숍을 병행하기로 하였습니다.
16시 10분부터 발표가 진행되오니 온라인으로 참여하실 회원님들은 미리 아래의 줌 링크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세션 1(601호)> 1. 초등과학영재의 변인 추출 및 변인 간의 관계 정의 특성 분석(박미진, 서혜애) 2. 학기제 교육실습에 참여한 생물교육 전공 학생들의 만족도 평가(이동주, 정원준, 양혜정, 김용진) 3. 소집단 논변활동에서 형성된 사회-과학적 규범이 초등학생의 논변 발달 양상과 참여에 미치는 영향(김성희, 심수연) 4. 교사학습공동체에서 나타난 반복적 탐구의 유형과 전문적 학습 기회의 특징(양희은, 심수연) 5. 소집단 과학 논변 활동에서 인식적 불확실성 탐색(이정화, 김희백, 심수연)
-줌링크: https://snu-ac-kr.zoom.us/j/97622413918 -회의 ID: 976 2241 3918
<세션 2(602호)> 1. 생태 시민성 함양을 위한 교과 융합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김진형, 박형용) 2. 세포호흡에서 에너지에 대한 설명문과 예비 생명과학 교사, 생명과학 교사의 개념 분석(배경석, 조혜원, 이주희, 손연아) 3. 과학 서술형 평가를 위한 비지도 학습 기반 인공지능 채점 보조 도구 SAAI의 적용 가능성 탐색(이성재, 하민수) 4. 다문화 편견을 줄이고 다문화 학생의 진로 교육을 위한 생명과학 교과의 역할에 관한 연구(하민수) 5. 전문가 사사 R&E에서 과학영재의 행위주체적 연구 참여를 지원하는 교수 실행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하희수, 이민주)
-줌링크: https://snu-ac-kr.zoom.us/j/99888172582 -회의 ID: 998 8817 2582
<세션 3(603호)> 1. 야외 식물 관찰 활동에서 초등과학영재 학생이 생성한 질문 유형 분석(김현주, 김민주, 임채성) 2. 생물다양성 교육에 대한 행위주체적 실행을 보이는 현직 초등교사의 인식과 수업 사례 연구(이민주, 김흥태) 3. <워크숍> 생성형 인공지능을 활용한 과제 연구 지도(윤용근)
-줌링크: https://us02web.zoom.us/j/83434282104 -회의 ID: 834 3428 2104
|